
치킨 전쟁은 5년 전 치킨 샌드위치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옛 이야기이다. KFC가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를 출시하면서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된다.
KFC는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와 그에 수반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치킨 텐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나섰다. 캠페인의 핵심은 60초 분량의 광고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되었다'로, 소비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위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경쟁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치킨 전쟁은 5년 전 치킨 샌드위치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옛 이야기이다. KFC가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를 출시하면서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된다.
KFC는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와 그에 수반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치킨 텐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나섰다. 캠페인의 핵심은 60초 분량의 광고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되었다'로, 소비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위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경쟁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